반응형

경기도 식재료 꾸러미를 언제 지원해주는지 다들 궁금해 하십니다.

경기도내에 학생 1인당 10만원 상당의 식재료 꾸러미와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해주는데 학생 재난 지원금이 아닐까 싶습니다.

식재료 꾸러미를 언제 주는지는 5월중에 각 학교 운영위원회에서 결정하여 지급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5월중에는 결정된다고 하니, 기다리시면 학생 아이들을 통해서 학교에서 식재료 꾸러미와 모바일 상품권 쿠폰 신청 혹은 지급 방법을 가정통신문 등을 통하여 들으실 수 있을겁니다. 경기도 학생 1인당 10만원을 5만원의 식재료 꾸러미, 5만원 모바일 상품권 방법으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교육 재난 지원금 같은 경기도 식재료 꾸러미와 모바일 상품권 쿠폰은 우선 식재료 꾸러미를 학생 1인당 10만원 상당 모바일 상품권 쿠폰과 같이 준다고 하였으니 안 주지는 않을 겁니다. 학생을 위한 재난 지원금이 아닐까 싶습니다.

경기도는 학생들에게 교육 재난지원금같은  식재료 꾸러미 5만 원 가나 모바일 상품권 5만 원을 지급한다고 했습니다. 학생 1인당 총 10만 원을 학생들에게 지급한 거네요.

식자재 꾸러미를 언제 주는지  학교 쪽에서 빨리 결정해서 빨리 지원해줬으면 좋겠네요.

경기도에 학생 수가 상당히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 어떻게 이렇게까지 줄 수 있을까요?

 그 이유는 고르는 식으로 3월부터 5월까지 미사용된 학교 급식 경비가 실제로 꾸러미 또는 모바일 상품권 형태로 지급되는 겁니다.

이렇게 미사용된 학교급식 경비는 총 1700억 원이나 된다고 합니다.  경기도 내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생 169만 10명이 1인당 10만 원을이를 통해 직접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유치원은 교육청과 시골 예산을 이용 해서 시원하고 특수학교는 전에 교육청 예산으로 지원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학생 1인당 10만 원씩 지급받은 식자재 꾸러미와 중 모바일 상품권 쿠폰 형식으로 지급 받아서 농협 물에서 학부모가 쌀 고기 줄 선물 등 원하는데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식자재 꾸러미만 주게 되면  다소 기호에 맞지 않은 식자재를  받을 수도 있는데 이렇게 농협 몰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게 하니 정말 편리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경기도 식재료 꾸러미를 언제 주는지 다시 한번 말씀드리겠습니다.

학생 1인당 10만원  교육 재난 지원금같은  식자재 구름이와 모바일 상품권 쿠폰은 각각 5만원씩, 총 10만원 상당으로  지급되며,

 

청년저축계좌 조건과 신청방법, 신청기간. 해당되는지 꼭 확인해보세요.

청년저축계좌 조건과 신청방법, 신청기간. 해당되는지 꼭 확인해보시기 곧 다가올 2기 모집에 준비하세요~! 정부지원 청년저축계좌라고하면 어렵게 생각하시는분들이 많아서 간단하게 요약 먼�

studyitem.tistory.com

경기도 식자재꾸러미를 언제 주는지는  각 학교 운영진에서 일정에 결정해서 통보해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니 식자재 그럼 일은 언제 주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은 학교 제게 문의하시는 것이 더 빠르다고 생각합니다. 경기도에 사는 학생들은 정말 좋겠습니다.

이렇게 경기도에서는 학부모 학생들을 위해서 미사용된 학교급식 경비를 식자재 구름이와 모바일 상품권 쿠폰으로 총 10만 원 상당으로 지급해주고 있으니,  식자재 꾸러미를 언제 봤는지는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각 학교 운영위원회에서 결정합니다.

5월 중에 결정해서 늦어도 6월달에는 주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