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차없이 여행하기 좋은곳 베스트10를 선별했습니다.

버스와 KTX 기차로 갈수있는곳 위주로 정리했습니다.

국내에서 차없이 1박2일로 여행 갈만한곳으로 10곳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차없이 여행하기 좋은곳

10위. 백두대간 협곡열차(코레일 예약).

코레일에서 운영하는 스폐셜 테마열차인데요.

백두대간 사이로 기차를 타면서 여행할수있습니다.

예약 경쟁이 심하니 미리 준비하셔야 여행 다녀오실수있습니다.

9위. 대부도 서해바다.

대부도는 경기도에서 제일 많이가는 바다 여행지가 아닐까요?.

갯벌체험도 할수있고, 해상케이블카는 꼭 타볼만합니다.

시화달전망대, 탄도항, 방아머리해변, 경기도 박물관 등 가볼만한곳이 정말 많은곳입니다.

차없이 1박2일 여행지 추천

8위. 강릉 동해바다 여행.

동해바다 구경하러 1박2일 여행 어떠세요?.

서울역에서 강릉역까지 1시간 40분이면 갈수있습니다.

저도 차없이 다녀왔는데 크게 불변한것이 없었습니다.

우리은행 데일리 워킹 적금 후기(이자11% 가입방법)

친구가 추천해서 어제 당장 가입했는데요. 매일 만보를 걸으면 최대 11% 이자를 주는 적금입니다. 물론 매일 만보는 힘들수도있지만 최대한 도전해보려고합니다. 건강도 챙길수있으니 1석2조라

happy-cleanup.com

7위. 서해금빛열차(코레일 기차).

가까운 서해바다 주요 관광지를 모두 경유하는 기차인데요.

코레일에서 예약할수있고 누워서 갈수도 있는 테마열차입니다.

국내 1박2일 여행지 추천

6위. 동해바다열차(코레일 테마기차)

1박2일로 여행을 한다면 동해바다열차를 추천드려요.

하루는 정동진역에서 일출 구경하면 정말 좋아요.

삼척, 정동진, 속초, 강릉, 동해 등 주요 관광지를 모두 둘러볼수있습니다.

5위. 춘천 소양강 유람선&케이블카&자전거.

얼마전에 전철타고 춘천에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춘천은 차없이도 정말 여행하기 좋은곳으로 추천드려요.

자전거를 대여해서 하루종일 타고다녔습니다.

국내 차없이 여행 갈만한곳

4위. 여수 밤바다(해상케이블카, 맛집 탐방).

얼마전에 여자친구와 차없이 1박2일로 여수를 다녀왔습니다.

여수엑스포역까지 KTX타고 잘 다녀왔습니다.

밤바다가 아름다웠고, 여수 공영자전거를 빌려서 타고다녀서 뚜벅이로도 충분히 여행을 즐길수있었습니다.

3위. 용인 에버랜드 놀이공원&한국민속촌.

용인에서 가장 유명한 여행지 중 2곳을 뽑자면 에버랜드와 한국민속촌이 있는데요.

하루는 한국민속촌에서 여행하고 다음날 아침일찍 일어나서 에버랜드에 놀러가길 추천드려요.

차없이 1박2일 여행하기 좋은곳

2위. 남도해양열차(코레일 예매).

코레일에서 운영하는 테마열차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기차인데요.

남해 바다를 구경하면서 주요 관광지를 모두 둘러볼수있습니다.

남도쪽은 차없이 여행하는것이 더 편할정도로 교통이 좋지않은데요.

남도해양열차를 이용하면 정말 편하게 여행할수있어서 좋아요.

2024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짝수년도)

2024년도 건강검진 대상자는 짝수년도 출생자입니다. 하지만 직장인의 경우에는 매년 건강검진을 받는데요. 위,대장내시경과 나이별 무료 암검진 항목도 표로 정리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study-up.kr

1위. 가평 시티투어버스 활용하기.

가평역 앞에서 내리면 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할수있는데요.

10,000원이면 가평에 있는 남이섬, 자라섬, 쁘띠프랑스, 청평호, 아침고요수목원 등 주요 관광지를 모두 둘러볼수있어서 차없이 여행하기에 정말 좋습니다.

2024년 독감 예방접종 일정 장소(무료대상)

2024년 독감예방접종이 시작됐습니다. 무료 대상자는 어린이, 어르신, 임산부입니다. 보건소 및 지정의료기관에서 독감예방접종으로 무료로 맞을수있습니다. 아래 독감예방접종 지정병원과 일

haprics.com

저도 차없이 여행을 정말 많이하는데요.

뚜벅이로 걸어서도 충분히 1박2일로 여행도 하고 데이트도하고 놀러다녀올수있습니다.

추천드린 순위는 개인적인 견해가 포함되었으니 참고정도만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