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기도 과천, 하남, 부천, 고양, 남양주신도시와 인천 계양지역이 3기 신도시의 주요 지역 위치입니다. 

3기 신도시 분양일정은 내년 2021년 7월부터 사전청약을 지원받습니다. 

신혼부부, 다자녀가구, 노부모, 한부모가정, 생애최초 무주택자분들을 위한 아파트 특별공급 청약 전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3기 신도시 주요 위치 지역, 사전청약 조건

서울 도심을 중심으로 30분내에 있는 수도권 지역에 아파트 단지를 분양받을수있는 특별공급 청약 전형이 이씅니 무주택자분들은 꼭 내집마련에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신도시 경기도와 인천 지역별로 주소 위치와 면적, 주택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3기 신도시 남양주와 하남, 인천, 고양, 부천, 과천, 안산지역의 위치와 면적과 주택 공급수입니다. 

1. 신혼부부 특별공급 전형이 있습니다. 결혼 7년 이내로 청약 지원하실수있습니다.

2. 생애최초 특별공급은 무주택 세대구성원으로 가점이 높은분들이 경쟁에서 유리합니다. 

3. 한부모가정 특별공급은 미혼모와 자녀가 같이 생활하는 분들이 사전청약 신청이 가능합니다. 

계속해서 아래에서 다른 특별공급 종류를 더 알려드리겠습니다. 

4. 노부모 부양 특별공공은 3년이상 계속해서 부모를 부양했을시 지원할수있는 아파트 청약 전형입니다.

5. 다자녀가구 특별공급으로 아파트 공공분양을 지원하려면 태아를 포함하여 3명이상 자녀가 있어야합니다.

남양주신도시는 왕숙에 위치해 있으며 면적은 1134만 제곱미터이며 공급 주택 세대수는 6만6천호입니다. 

하남신도시는 교산지역으로 649만 제곱미터로 주택 공급수는 3만2천호수입니다.

인천신도시의 3기 도시는 계양지역에 위치해있으며 1만7천호 가구수와 335만 면적을 추진중입니다. 

3기 신도시 사전청약 특별공급 아파트 분양 자격

고양신도시는 창릉지역에 위치해있으며 813만 면적과 3만8천호를 주택 공급을 추진예정입니다.

부천신도시는 대장지역에 있으며 343만 제곱미터 면적과 2만호의 세대수의 주택을 공급합니다. 

과천신도시는 155만 제곱미터 면적과 7천호 주택공급을 추진중입니다. 

마지막으로 안산신도시는 221만 면적과 1만 4천호 주택공급을 공급할 예정입니다. 

3기 신도시 아파트 평면도 예시 그림입니다. 보시다시피 공공분양 아파트 특별공급은 84m제곱미터까지만 청약이 가능합니다. 그 이상은 민간분양 아파트로 청약을 지원하셔야합니다. 3개의 방이지만 드레스룸과 다용도실까지 있어서 실면적은 커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3기 신도시 분양 아파트 평면도 84제곱미터

3기 신도시 공공분양으로 아파트 청약을 지원하면 주변시세보다 낮은 분양가로 내집마련이 가능합니다. 물론 정확한 분양가는 내년 7월부터 진행할 3기 신도시 사전청양 분양 공고 및 계획을 확인하셔야합니다. 

유치원과 어린이집, 초등학교 등 교육환경 조성과 3기 신도시인만큼 다양한 실생활에 좋은 인프라가 잘 갖춰질 계획입니다.

3기 신도시 사전청약 알리미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잊버릴수있는 내년에 분양 일정과 계획을 미리 문자로 선통보 받으실수있습니다. 3기 신도시 사전청약 알리미 알림서비스는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상품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신청기간이 얼마 안남았으니 아직 3기 신도시 사전청약 알리미 알람 신청을 못하신분들은 잊지마세요.

이렇게 3기 신도시 사전청약 조건과 위치 그리고 분양 계획 등 종합적인 계획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3기 신도시에 대해서 더 궁금하신분들은 "3기신도시.kr"에 들어가셔서 더 잘 확인하실수있습니다. 

그리고 이 글을 읽는 분들을 위해서 특별히 2020년 독감 예방 무료접종 관련해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020 무료 독감 예방 접종 대상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어르신의 경우에는 만 62세 이상 대상입니다. 

2. 임산부의 경우에는 임신주수와 상관없이 2020 독감 접종이 가능합니다.

3. 어린이의 경우에는 생후 6개월에서 만 18세까지 독감 예방접종 대상자입니다. 

3기 신도시 사전청약 알리미 알림 신청

이렇게 3기 신도시 사전청약으로 아파트 공공분양 아파트 청약 지원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생애최초 무주택자와 신혼부부, 다자녀가구, 노부모부양, 한가정부모 특별공급은 낮은 분양가와 lh,sh 등 도시개발공사 공공기관에서 진행하는 신도시 주택공급마련 대책이라고 볼수있습니다. 

 

2020 독감 무료접종 병원 조회해서 찾기

2020 독감 예방접종으로 무료로 받으실수있습니다. 어디서 독감주사를 맞는지 궁금해하시는분들은 아래 질병관리청 예방접종 도우미 정부사이트에서 쉽게 무료 접종 병원을 쉽게 조회헤서 찾으

happy-cleanup.com

알려드린 2020 독감 예방접종 무료접종 대상자분들은 아래에서 근처에 가까운 병원을 찾아보세요. 

신청 기간이 정해져있으니 웬만하면 이번년도에 접종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3기 신도시와 2020년 무료 백신예방접종 정보까지 알려드렸습니다. 

3기 신도시 사전청약 예상 분양가

3기 신도시 아파트 분양가는 내년 2021년 7월에 있는 사전청약 공고문에서 확인이 가능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자영업자, 개인사업자, 소상공인분들은 새희망자금 1차 지급신청때 누락되거나 신청을 못하신분들은 2차 지급 접수를 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소상공인 2차지원금, 새희망자금 신청 방법

코로나 자영업자 소상공인 2차 재난 지원금이 접수 시작되었습니다. 신청 방법은 9.24.목요일부터 홀짝제 2부제로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지원금 접수받고 있습니다. 영세 자업업자 소상공인, 개인

happy-cleanup.com

1. 일반업은 100만원, 집합금지업은 200만원, 영업제한업은 150만원의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2차 재난지원금이 지급됩니다. 

2. 다른 저소득층 생계비 지원, 긴급재난지원금 등 연계된 중복지원불가 사업은 제외됩니다. 

3. 소상공인 대상으로 매출액이 감소되어야하며 변호사, 회계사, 유흥업, 부동산임대업 등은 소상공인 자영업자 2차 재난지원금 지급 제외 대상일수있습니다. 

 

이렇게 3기 신도시 사전청약에 지원한실분들을 위해서 공공분양 특별공급 전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또한 2020년 독감 예방접종 무료대상자와 2차 재난지원금 자영업자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2차 지급 접수에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