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10월 5~6일에 있을 인기있는 공모주인 빅히트 청약 방법 및 일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에 빅히트 공모주 경쟁률은 수요예측에서 1117:1이라는 높은 수치를 기록하였습니다. 

인기있는 방탄소년단 BTS의 소속사로 알려진 빅히트 공모주 청약방법과 코스피 상장일 그리고 첫날에만 증거금 8.6조를 기록한 놀라운 소식을 아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빅히트 공모주 청약 방법 / 한국투자증권 어플 앱

우선 빅히트 공모주 청약 방법을 공모주관사들 중에서 한국투자증권 어플앱을 통해서 아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한국투자증권 어플을 설치합니다. 

2. 계좌서비스를 클릭하고 청약 메뉴에서 공모주/실권주 청약 신청을 누릅니다. 

3. 그러면 10월 5~6일 빅히트 청약일에 공모가 13만5천원 기준으로 IPO를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몇가지 더 중요한 말씀을 드리면 보시다시피 공모금액이 1조에 가깝습니다. 9625억원으로 공모 모금액이 실로 어머무시합니다. 또한 공모 주식수는 713만주이며 빅히트 주관사는 위에 한국투자증권 이외에도 BH투자증권과 미래에셋대우, 키움증권이 있습니다. 

빅히트 공모주 공모가 갱쟁률 모금액 주식수는?

그리고 빅히트 공모주 청약방법을 알려드렸으니 이제 상장일과 청약일 등 일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빅히트 청약일은 2020년 10월 5일에서 6일인 2일간 진행합니다. 

2. 빅히트 IPO 진행시 공모가 주식수를 예약하시고 납입일은 2020.10.8.이며 환불일도 동일합니다. 

3. 빅히트 상장일은 2020.10.15.입니다. 

 

 

 

청약 진행시 꼭 다시한번 빅히트 공모주 주관사에서 재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2020년 코스닥 공모주 상장일정은 한국투자증권 청약 캘린더에서 잘 정리되어있으니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카카오게임즈 공모주 청약에 대해서 포스팅했었는데요, 상장후 주가가 엉청나게 올라가서 놀란 기억이 나네요. 

빅히트 IPO 공모주 상장일, 청약 방법, 일정 참조

이번에 2020년 10월 5일부터 진행하는 빅히트 공모주 청약도 일정에 따라서 순조럽게 잘 진행되어서 상장일인 10월15일에 성공적으로 코스피 시장에 상장하기를 바랍니다. 코스닥이 아니라 코스피에 상장한다는 점에서 모금액이 이번에 엉청난게 몰렸습니다.

첫날에만 청약 증거금으로 8.6억조가 몰렸다고 합니다. 엉청나지요? 코스닥 IPO 공모주 청약이 아니라 코스피라는 점에서 더욱더 이번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상장은 많은 관심과 집중을 일르켰습니다. 

끝으로 이 글을 읽는 분들을 위해서 특별히 3기 신도시 사전청약과 분양 일정, 계획을 알려드리겠습니다. 

3기 신도시 사전청약은 2021년7월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아직까지 무주택자분들이 공공분양 등 청약 지원을 하시기에 접수 기간이 많다고 생각되실수있지만 해당지역 거주자격 2년을 충족하려면 시간이 많이 남지 않았다고 볼수도 있습니다. 3기 신도시 사전청약 신혼부부 생애최초 특별공급 등 청약으로 공공분양 및 임대를 지원하기위해서는 해당 거주지역 2년 자격 조건을 충족해야합니다. 

 

3기 신도시 사전청약 자격 조건, 분양 시기

3기 신도시에 사전청약 관련해서 국토부에서 9.8.(화) 발표한 자료를 토대로 설명드리겠습니다. 3기 신도시는 분양전 본청약도 합니다만 보금자리마련이 시급한 무주택자들을 위해서 시기를 1~2��

happy-cleanup.com

따라서 이번에 국토부에서 9월에 발표한 3기 신도시 사전청약 일정, 계획을 살펴보시면 본청약 기점으로 지원시 거주기간 가점 등이 측정되는듯합니다. 무주택 기간이 길어서 청약 가점이 높은분들은 생애최초 특별공급을 지원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자녀가구의 경우 태아까지 포함하여 3명이상이면 다자녀가구특별공급 전형으로 청약을 지원해보실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청년 신혼부부의 경우에는 LH 한국토지주택공사나 SH도시주택공사의 행복주택말고는 다른 청약 일정이 없을까요? 바로 3기 신도시 사전청약 신혼부부 특별공급 청약 전형이 있으니 확인바랍니다. 

 

이렇게 빅히트 공모주 청약 증거금으로 첫날에 8조원이 넘는 금액이 모였다는 소식을 전합니다. 그리고 빅히트 공모주 청약 방법은 말씀드린 한군투자증권 주관사에서 어플로 쉽게 신청하실수있습니다. 상장 일정은 위에서 다시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